UPDATE. 2024-04-26 19:33 (금)
기획과 소통의 달인, 이상영 고양 일산동구청장 취임
상태바
기획과 소통의 달인, 이상영 고양 일산동구청장 취임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07.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고양시 일산동구청 대강당에서는‘직원들에게는 자상함과 따뜻함으로, 업무에 있어서는 냉정한 판단력과 과감한 추진력으로’정평이 난 이상영 제4대 일산동구청장의 취임식이 개최되었다.

이상영 구청장은 1975년 공직에 입문하여 환경사업소장, 기획담당관, 감사담당관 등 주요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기획력과 추진력을 인정받아 2008년 7월15일 서기관으로 승진, 기획재정국장과 시민복지국장을 역임 후 2012년 7월2일자로 제4대 일산동구청장으로 부임하였다.

이상영 구청장은 취임사에서“민선5기 최성 시장님의 시정방침을 성실히 지원하는 업무에 주력하고자 한다.”며 5대 중점 추진사항으로 ▲시민의 고민을 풀어주는 열린 서비스 행정 추진 ▲꽃보다 아름다운 고양에 맞는 시민참여 문화예술 환경 조성 ▲주민자치센터 기능 강화 및 소통 강화 ▲촘촘한 사랑으로 따뜻한 복지도시 실현 ▲시민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발 빠른 재난대비행정 구현을 제시하였다.

또한 직원들과 편안한 동반자로서 소신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다각적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기탄없는 대화를 통해 활력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할 것임을 밝히고, 모든 직원이 합심하여 일산동구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