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안성시 안성맞춤 천문과학관 개관
상태바
안성시 안성맞춤 천문과학관 개관
  • 변상진 기자
  • 승인 2013.03.1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21일 개관식 열려

 

안성맞춤 천문과학관은 오는 3월 21일 14시 개관식을 시작으로 4월부터 6월까지 시범운영기간을 거쳐 7월부터 일반인 및 학생들에게 개관할 예정이다.

안성맞춤 천문과학관은 안성시 보개면 복평리 안성맞춤랜드 내에 위치하고 있어 타과학관에 비해 접근성이 용이하며, 국내 최대구경을 자랑하는 300㎜ 굴절망원경등 고정식망원경 7대, 이동식망원경 5대 총 12대가 있으며, 3축식 4D영상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어느 곳에서도 느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안성맞춤랜드 내에는 남사당 전용공연장, 잔디광장, 사계절 썰매장이 자리하고 있어 천문과학관뿐 아니라 다른 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며, 어린이들에게는 천문과학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우고 바쁜 일상에 지친 어른들에게는 어릴적 별자리를 바라보던 추억을 되살려 줄 것으로 보인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오는 7월부터 안성맞춤 천문과학관 홈페이지(http://astro.anseong.go.kr )를 방문해 예약하면 관람할 수 있다.

우주에 한발짝이라도 들여놓고 싶은 충동, 그저 하염없는 아름다움으로 빠져들고, 좀더 가까이 보고 진리를 찾고자 한다면 안성맞춤 천문과학관을 추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재난관리과(☎678-2971)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