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01 10:01 (수)
중기센터, ‘소상공인 힐링프로젝트’ 사업참여자 모집
상태바
중기센터, ‘소상공인 힐링프로젝트’ 사업참여자 모집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5.2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사업장에서 4개월간 현장연수 진행하며 현장체험 지도비 지급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소상공인 힐링프로젝트’에 참가할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경기도내 창업한지 6개월 이상된 소상공인으로 모집기간은 6월 14일(금)까지이며, 모집업종은 ▲외식업, ▲유통업, ▲서비스업, ▲소호제조업, ▲지식서비스업으로 소상공인 100개사를 모집한다.

‘소상공인 힐링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은 취·창업희망자를 대상으로 소상공인 사업장에서 4개월간 현장연수를 실시해 인력난을 해소할 수 있으며, 이 기간동안 월 50만원 이내의 현장체험 지도비를 지급받게 된다.

또한 취·창업희망자와 소상공인의 의사에 따라 현장 연수를 받은 예비창업자를 직원으로 채용할 수도 있다.

경기도청 일자리정책과 김태정 과장은 “이번 사업이 소상공인에게는 인력을 지원하고 취·창업희망자에게는 창업 성공률을 높이는데 큰 효과가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소상공인과 취·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상공인 힐링 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중기센터 홈페이지(www.egibiz.or.kr)에서 온라인 지원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소상공돌봄팀( 031-259-6221~2)으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