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주변기기 전문 기업 벨킨(Belkin)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BI)를 발표하고 새로운 브랜드 로고 타입 및 로고를 선보였다.
이번에 발표한 벨킨의 새로운 로고인 PIP(People Inspired Products)는 사람과 우주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사람으로부터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IT 기술을 통해 그들의 잠재력을 깨달을 수 있는 혁신적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목표를 담았다.
벨킨은 이번 리브랜딩을 계기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여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고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람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제품을 통해 더 나은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경기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