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취업성공 부르는 자기소개서 ‘꿈날개’서 확인하세요~”
상태바
“취업성공 부르는 자기소개서 ‘꿈날개’서 확인하세요~”
  • 고정자
  • 승인 2018.10.3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들이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 꼭 통과해야 하는 첫 관문. 바로 자기소개서 작성이다. 남들과 다른 나만의 장점을 살린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싶다면, 경기도의 온라인취업지원서비스 ‘꿈날개(www.dream.go.kr)’를 참고해보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은 도내 구직자들의 자기소개서 작성을 돕기 위해 ‘자기소개서 콘테스트’ 수상작 6편을 온라인취업지원서비스 ‘꿈날개’에 게재했다.

자기소개서 콘테스트는 자기소개서 작성에 어려움을 느끼는 구직자들에게 완성도 있는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된 공모전이다.

도일자리재단은 9월 12일부터 이달 3일까지 모집된 응모작 118편 중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장려 2편, 입상 1편 등을 선발해 지난 18일 시상식을 개최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박형준 씨의 자기소개서는 열정과 독창성, 책임감이 잘 녹아들어있다는 평을 받았다. 수상작 6편은 꿈날개 홈페이지(www.drea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도일자리재단은 꿈날개를 통해 취업의 첫 관문 통과를 위한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기소개서, 이틀만 투자하자’, ‘합격하는 입사지원서 작성 및 면접 노하우’ 등 자기소개서 작성 강의는 꿈날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또 ‘이력서 클리닉’ 서비스는 이력서를 작성해 등록만 하면 전문가의 온라인 상담을 통한 코칭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미 첨삭 서비스를 받은 회원들의 공개된 이력서도 열람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꿈날개 홈페이지 또는 학습지원센터(1600-368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