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F4가 양평에서 즐긴 그 곳!
상태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F4가 양평에서 즐긴 그 곳!
  • 고정자
  • 승인 2018.08.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레일바이크, 성남고용노동지청 관할지역 근로자에 할인혜택 제공!
▲ 「일·생활균형」 프로모션 협약식 및 협약기관 사진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김태현)은 8월 9일 (주)양평레일바이크(대표이사 유정선)와 함께「일·생활균형 캠페인」활성화를 위한 공동프로모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 일·생활균형 캠페인 개요
 근무혁신 실천을 위한 핵심 3분야 ①오래일하지않기(정시퇴근하기, 퇴근 후 업무연락 자제, 업무집중도 향상) ②똑똑하게 일하기(똑똑한 회의·보고, 명확한 업무지시, 유연한 근무) ③제대로 쉬기(연가사용 활성화, 건전한 회식문화, 쉴 권리 지켜주기)
* 참여주체 유형
  ① (참여기업) 캠페인 참여신청서를 제출하여 지방고용노동관서에서 승인받은 기업
  ② (제휴기업)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의 소속 근로자에게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기업
  ③ (파트너기업) 기업이 가진 전달체계를 이용하여 영상, 홍보 콘텐츠 노출 등 일·생활 균형 분위기 확산 및 캠페인 홍보에 동참하는 기업

(주)양평레일바이크는 지난 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라는 예능 프로그램 인도편에 소개되어 ‘인기예능 속 국내 여행지 추천 베스트 4’에 뽑혀 대국민 인지도가 높은 여가시설로서,
   - 이번 성남지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함에 따라 성남지청 관할에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80여개 기업(4만여명) 소속 근로자와 가족·지인들이 부담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혜택: 레일바이크 이용요금의 10% 할인

 

 김태현 성남고용노동지청장은 “주 52시간 노동시간 단축과 함께 일․생활 균형 문화를 만드는 데 일·생활균형 캠페인 제도가 큰 기여를 하고 있고 앞으로도 성남지청 관내 기업이 캠페인 참여주체로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고 밝혔다.
유정선 ㈜양평레일바이크 대표는 “동 협약으로 이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들이 레저 문화 활동을 통해 진정한 일・생활 균형을 이루어서 삶의 질이 높아져 더 행복해 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공동프로모션 제휴기업 할인혜택 등은 일생활균형 홈페이지 (http://www.worklif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