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01 10:01 (수)
비프앤램 뉴질랜드, 패밀리 레스토랑 프리가와 함께 새해 신메뉴 선보여
상태바
비프앤램 뉴질랜드, 패밀리 레스토랑 프리가와 함께 새해 신메뉴 선보여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4.01.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뉴질랜드 소고기 맛보세요!’
▲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신메뉴 (좌부터)‘헝가리안 비프 굴라시’, ‘비프스테이크 피자’, ‘로스트 비프 샐러드’(사진=비프앤램뉴질랜드)

비프앤램 뉴질랜드가 건강한 겨울을 맞이하고자 전국 9개 매장을 운영 중인 북유럽식 웰빙 샐러드뷔페 ‘프리가’(FRIGGA, http://blog.naver.com/salad_frigga)’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헝가리안 비프 굴라시’, ‘비프스테이크 피자’, ‘로스트 비프 샐러드’ 메뉴는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이면서 오메가 3, 철분 등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는 뉴질랜드 소고기의 특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건강식 메뉴로써, 북유럽의 절제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진 프리가의 분위기와 더욱 조화를 이루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페이스북(www.facebook.com/nzbeef)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 프리가 외식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John Hundleby) 지사장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에서 영양가 높은 목초만을 먹고 자란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소고기이다.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하는 새해를 맞이하여, 프리가 임직원과 프리가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건강한 뉴질랜드 소고기 신메뉴와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2014년 새 해를 맞이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 비프앤램 뉴질랜드의 프리가 프로모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