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7 19:35 (금)
수원시, 프로야구 유치 기념 범시민 환영대회 개최
상태바
수원시, 프로야구 유치 기념 범시민 환영대회 개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1.2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수원체육관에서 4500여명 운집
▲ 염태영 수원시장과 수원시민이 함께 20일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야구 수원유치 환영대회에서 프로야구 수원유치를 자축하는 만세삼창을 하고 있다.

수원시가 20일 수원체육관에서 프로야구 10구단 유치 기념 범시민 환영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프로야구 제10구단 승인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염태영 수원시장, 이석채 KT회장, 이제율 경기도 경제부지사, 노영관 시의회장을 비롯,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이 참여했으며, 수원시민과 서포터즈 및 체육단체, 시민연대 등 4,500여 명이 행사를 함께하며 기쁨을 나눴다.

행사에 앞서 태권도, 보디빌딩 시범과 단체 노래자랑 및 자율 장기자랑이 펼쳐져 행사는 즐겁게 시작됐으며, 바로 이어진 프로야구 10구단 추진부터 유치확정까지 그간의 진행상황을 영상으로 보고하는 시간과 내빈들의 인사 및 축사, 프로야구 유치성공을 자축하는 만세삼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염 시장은 “그 동안 프로야구 10구단 수원 유치를 위해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수원시민과 경기도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KT와 함께 프로야구 10구단을 유치하게 된 수원시는 한국야구 발전을 위해 창단과정에서 약속한 계획들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갸루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박성호의 진행으로 프로야구 수원유치에 힘써온 시민들을 위로하는 환영행사가 진행됐으며, 인기걸그룹 fx(에프엑스)와 트로트 여왕 장윤정 등의 축하공연이 함께 이어져 한바탕 축제의 시간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