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7 19:35 (금)
나라사랑실천 무궁화 포럼, 28일 창립식 가져
상태바
나라사랑실천 무궁화 포럼, 28일 창립식 가져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11.2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군회관 그랜드 볼륨 300여명 참가
▲ 28일 대방동 공군회관 그랜드볼룸에서는 '나라사랑실천 무궁화포럼' 창립대회가 열렸다.

지난 28일 공군회관 그랜드볼륨에서 '나라사랑실천 무궁화 포럼' 창립대회가 열렸다. 창립대회에는 약 30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석해 무궁화 포럼에 대한 열띤 호응을 볼 수 있었다.

이날 행사는 신용수 단국대 명예교수의 사회로 1부 창립대회와 서정우 연세대 명예교수가 연사로 '국가발전과 지도자의 사명'이란 주제로 2부 특별 강연회가 진행됐다. 마지막 3부 축하공연에서는 소프라노 김혜경이 나와 무궁화 관련 노래를 들려줬다.

▲ '나라사랑실천 무궁화포럼'의 제2부는 서정우 교수의 특별 강연이 있었다.
창립대회에서는 대한무궁화중앙회의 명승희 총재가 내빈과 임원소개가 있었다. 이날 무궁화포럼의 공동대표로 김진태 변호사, 신용수 교수가 포럼 참석자들에게 첫 인사를 했으며, 장창남 ATS KOERA 대표가 창립선언문을 낭독했다. 이어 이기수 대법원 양형위원회 위원장의 축사와 민주통합당 천정배 의원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 행사에서는 이기수 대법원 양형위원회 위원장의 축사와 천정배 민주통합당 의원의 격려사가 있었다.
또한 2부 특별강연회에서는 서정우 박사의 오랜 경험에서 나온 다양한 표현들은 자리에 참석한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며, 마지막 축하공연은 소프라노 김혜경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많은 이들의 기분을 평안하게 만들어 준 시간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