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4 12:25 (화)
“은수미 후보의 상인 정책 환영한다”
상태바
“은수미 후보의 상인 정책 환영한다”
  • 고정자
  • 승인 2018.05.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원구, 수정구, 분당구 상인연합회장단 은수미 후보 지지선언

28일 오후 2시, 성남시장 은수미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은 중원구, 수정구, 분당구 상인연합회장단과 상인들은 최근 발표된 은수미 후보의 성남사랑상품권 1천억 원 시대 선언과 관련해 “골목상권, 전통시장, 상점가의 상품권 확대 정책을 환영한다” 라며 환영 의사를 밝히고, 지지선언을 했다.

단체 대표들은 소상공인 특례보증 확대와 소상공인 위기탈출기금 200억 원 조성, 대출 이자 부담을 없애는 ‘제로 금리’ 등의 정책과 특히, “지역경제 마중물로써 성남사랑상품권 1천억 원 시대 선언”을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국남 중원구 상인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7월 23일 성남시상인연합회가 공식 출범식을 갖는다. 상인들의 힘이 결집되어 가는 지금 이 시점에 중원구, 수정구, 분당구 상인연합회장단과 상인들은 은수미 후보의 상품권 확대정책을 환영하며 지지한다”면서 “백화점, 대형마트 등을 이용하면 바로 본사가 위치한 서울이나 기타 지역으로 지역 자금이 빠져나간다. 이러한 사실을 잘 알고 있는 성남시장 은수미 후보는 성남사랑상품권 확대 정책을 통해 지역자금이 성남시 안에서 유통되고 외부로의 지역 자금 유출을 차단하는 정책을 내놓았다. 기존의 이재명 성남시장의 상인정책 보다 진일보한 다양한 상인정책도 놀라울 정도의 내용들을 담고 있다. 각 구별 상인연합회장단과 협의를 통해 성남시장 은수미 후보를 지지하기로 의견을 모으고 성남시 상인정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예정”이라며 성남시장 은수미 후보의 상인정책에 큰 기대를 나타냈다.

성남시장 은수미 후보는 성남시 상인정책으로 성남사랑상품권 1천억 원 시대 선언과 함께 소상공인과 영세 자영업자를 위한 공동물류·공동마케팅 플랫폼 구축, 협동조합의 물류 및 유통, 소상공인 특례보증 확대, 소상공인 위기탈출기금 200억원 조성, 대출 이자 부담을 없애는 제로금리 정책 등을 발표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지지선언에는 중원구상인연합회, 수정구상인연합회, 분당구상인연합회의 회장단과 상인들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