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17 19:35 (금)
임태희 평택을 국회의원 후보, 필승 다짐하며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상태바
임태희 평택을 국회의원 후보, 필승 다짐하며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4.06.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태희 평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15일 선서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임태희 평택을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15일 평택 비전동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우택 당 최고위원, 원유철 당 비상대책위원, 김학용 경기도당위원장, 김성태 서울시당위원장, 정병국 전 문화부장관, 안홍준 국회외교통일위원장, 최병렬 전 대표, 권익현 당 고문, 나경원 전 최고위원 등 당 지도부와 전·현직 국회의원들이 대거 참석함은 물론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이사장, 미래창조경제기획단 김수동 박사 등 여러 시민단체장과 지지자들 1천여명이 참석했다.

임 예비후보는 “한·중·일이 중심이 되는 경제협력 모델, 이른바 'Made in East Asia'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키 위해 평택항을 국제항만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데 역량을 모으겠다. 앞으로 펼쳐질 동아시아 시대의 중심은 대한민국이며 새롭게 시작될 대한민국 경제 도약의 중심은 평택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개방성과 역동성을 가진 평택이야말로 'Made in Korea'의 심장부"라며 "평택이 대한민국 경제에 기여하는 만큼 응당한 보상을 받아내 평택이 갖고 있는 잠재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올바른 해법을 평택시민과 함께 찾아야 한다는 생각이 출마를 결심하게 만들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20년 경제관료 경험과 10여년의 의정활동 경험을 토대로 평택을 뉴욕과 시드니, 바르셀로나와 같은 세계적인 도시로 만들고 싶다"며 "이제 평택은 대한민국의 백년대계인 만큼 오는 재선거에서 승리해 평택발전을 평택시민과 함께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임 예비후보는 1956년 성남에서 출생, 이명박 정부 때 대통령실장을 지냈으며, 3선(16·17·18대) 국회의원과 고용노동부 장관을 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