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성남시, 노규식 의학박사 초빙 성남행복아카데미 ‘내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법’ 강연 열어
상태바
성남시, 노규식 의학박사 초빙 성남행복아카데미 ‘내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법’ 강연 열어
  • 이철
  • 승인 2019.04.2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오는 4월 25일 저녁 7시 30분 성남시청 온누리에서 노규식 의학박사를 초빙 ‘내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법’을 주제로 올 해 여섯 번째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연다.

이날 강연에서는 국내 임상경험과 해외 연구 결과들을 토대로 유용한 육아 정보와 아이에게 맞는 교육 방식을 골라내는 안목에 대해 조언한다. 또한 두뇌 잠재력을 키우고 창의력과 정서적인 요소를 갖춘 아이로 성장시킬 수 있는 부모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아이들이 재능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대해 강조한다.

이번 강연은 아이들의 잠재력을 키우는데 이상적인 방법을 제시해주는 유익한 강연이 될 것이다.

노규식 박사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의학 석·박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SBS<영재발굴단>, KBS<스펀지>, CBS<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여러 방송 채널에서 활발한 강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저서로는 ‘책 읽는 아이, 심리 읽는 엄마’, ‘두뇌 맞춤형 학습법’, ‘공부는 감정이다’ 등이 있다.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듣고자 하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행사 당일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