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중원과 함께한 35년, ’중원사람‘ 국회의원 신상진 의정보고회 개최
상태바
중원과 함께한 35년, ’중원사람‘ 국회의원 신상진 의정보고회 개최
  • 이철
  • 승인 2019.05.2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원을 위해 쉼 없이 달리는 일꾼이 되어 믿음에 보답하겠다”

신상진 의원(성남시 중원구)이 18일 오후 4시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중원구민을 대상으로 「국회의원 신상진 의정보고회 2019」를 개최했다.

국회 과학기술방송정보통신위원회 위원장과 국회 메르스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을 맡으며 국회 안팎에서 뛰어난 리더십과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는 신상진 의원은 최근 자유한국당“신정치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되어 투명하고 공정한 공천시스템 개혁과 합리적인 정당정치 제도개혁을 통해 국민과 함께 하는 신정치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중원구민 6백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이 날 의정보고회에서 신상진 의원은 지금까지 대표발의 한 190건의 법률개정안과 방범용 CCTV 설치나 학교 체육관 신축 등 중원구 아이들과 어르신 등 사회적약자를 위한 예산 확보내역 등 의정활동 성과와‘위례-신사’지하철 연장사업과‘수서-광주’복선전철, 성남시의료원 개원 등 지역현안 사업의 진행상황 등도 상세하게 보고 했다.

한편 의정보고회에서 신상진 의원은 중원구민들에게 영상 편지를 통해 “힘들고 외롭지만 분명 보람 있는 일이었다. 다시 35년 뒤로 돌아간다고 해도 중원사람이 되어 어떤 형태로든 중원구민을 위해 일을 할 것이다”면서 중원구와 함께한 35년의 세월에 대한 소회와 함께 중원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 좌중의 감동을 불러 일으켰다.

신상진 의원은 의정보고회 마무리 인사를 통해, “이 자리에 계신 많은 분들의 믿음과 지지가 있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구석구석 따뜻하고 골목골목 살맛나는 중원을 위해 쉼 없이 달리는 중원의 일꾼이 되어 주민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