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윤영찬 예비후보, ‘듣다. 잇다’ 북콘서트
상태바
윤영찬 예비후보, ‘듣다. 잇다’ 북콘서트
  • 변준성 기자
  • 승인 2019.12.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성남종합운동장스포츠센터 1층 다목적 홀
↳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 사회로 초특급 게스트에 관심
↳ 학창시절부터 청와대 국민소통수석까지 흥미진진한 이야기 기대

[경기포커스신문]  문재인대통령비서실 초대 국민소통수석비서관을 역임하고 내년 4, 21대 국회의원총선거를 준비하는 윤영찬 예비후보가 북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숨은 이야기를 털어 놓을 것으로 알려져 시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윤영찬 예비후보의 ‘듣다. 잇다’ 북콘서트가 오는 28일 성남종합운동장스포츠센터 1층 다목적 홀에서 개최된다.
윤영찬 예비후보의 ‘듣다. 잇다’ 북콘서트가 오는 28일 성남종합운동장스포츠센터 1층 다목적 홀에서 개최된다.

윤영찬 예비후보는 오는 28일 오후 3, 성남종합운동장스포츠센터 1층 다목적 홀에서 그의 자서전 에세이 듣다. 잇다북콘서트를 연다.

이날 북콘서트에서 윤영찬 예비후보는 꿈 많았던 어린시절과 학창시절, 동아일보 기자를 거쳐 네이버 부사장과 문재인 정부 초대 국민소통수석비서관에 이르는 박진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한 국정 안정과 국회 정상화라는 과제를 안고 시작하게 된 정치입문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이 사회를 맡고 정혜승 전 청와대 비서관을 비롯해 초특급 초대손님이 패널로 나설 것으로 알려져 윤영찬 예비후보 북콘서트를 기다리고 있는 시민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윤영찬 예비후보는 지난 17일 제21대 국회의원총선거 성남시 중원구 예비후보에 등록하고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윤영찬 예비후보 북콘서트 웹자보
윤영찬 예비후보 북콘서트 웹자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