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22:26 (월)
김은혜 “국민은 두 번 속지않는다”
상태바
김은혜 “국민은 두 번 속지않는다”
  • 신영철 기자
  • 승인 2024.01.24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0 국회의원 총선거] 국민의힘 분당을 김은혜 예비후보, 민주당과 김병욱 의원 ‘맹비난’

지난 22일 경기분당을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국민의힘 김은혜 대통령실 전 언론특보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분당을지역 국회의원에 도전을 선언한 만큼 도전자의 입장인 김은혜 예비후보는 23SNS를 통한 첫번째 메시지로 현역 민주당 김병욱 의원을 겨냥해 재건축이 국민의 삶을 망가뜨린다는 그들(민주당)의 정략적인 발상이야말로 국민의 삶을 망가뜨려온 주범이 아니냐고 주장했다.

오는 4월 총선에서 경기분당을에 나오는 김은혜 예비후보
오는 4월 총선에서 경기분당을에 나오는 김은혜 예비후보

그러면서 김 예비후보는 주민들을 설득하기전에 분당 주민의 뜻에 정면으로 반하는 민주당부터 먼저 설득하는 것이 순리아니겠냐라고 맹비난을 서슴치 않았다.

 

김 전 수석과 김 의원의 설전은 김 전 수석이 최근들어 모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재건축 및 재개발에 민주당이 부정적이라고 한 발언을 두고 김 의원이 ‘1기 신도시 재건축 특별법은 민주당의 주도로 만든 법률이라고 반론하면서 벌어졌다.

 

김 수석은 이번 SNS에서 윤석열 정부가 발표한 안전진단 면제 등 재건축 규제완화는 한세대 넘게 낡고 노후한 주거환경에 시달려온 분당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었다그런데 김병욱 의원과 민주당이 공식브리핑을 통해 재건축 규제 완화국민의 삶과 국가를 망가뜨리는 포플리즘 폭주라고 반대했고 특히 집값을 띄울 뿐만아니라 안전성을 최우선하는 도시정비법의 취지에도 위배라고 원색적인 비난을 했다고 강조했다.

 

김 수석은 재건축이 국민의 삶을 망가뜨린다는 민주당의 정략적인 발상이야 말로 국민의 삶을 망가뜨려 온 주범이 아니냐?”면서 집 한채 갖고 있다는 이유로 국민을 죄인 취급한 세금폭탄, 전세 씨를 말린 임대차 3법 등 헌법에 보장된 국민의 행복 추구권과 재산권을 짓밟은 민주당의 폭주를 막아야 하는 이유가 이번 총선에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제건축 규제 완화를 반대하는 민주당의 입장에 김 의원은 어떤 입장인가?”라고 묻고 주민들을 설득하기 전에 분당 주민의 뜻에 정면으로 반하는 소속당부터 먼저 설득하는 것이 순리가 아닌가라며 조언했다.

 

김 수석은 끝으로 분당 주민을 위한 재건축에 누가 진심이었는지, 어느 당이 실행력을 갖고 결과를 만들지는 국민이 알고 분당 주민 모두 알고 계신다고 역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