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10:15 (월)
“분당에 필요한 사람, 이길 수 있는 김은혜”
상태바
“분당에 필요한 사람, 이길 수 있는 김은혜”
  • 신영철 기자
  • 승인 2024.02.2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0 국회의원 선거]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 20명, 김은혜 국민의힘 예비후보 지지선언

오는 4월 실시되는 총선거에서 가장 화끈하게 전개되고 있는 경기분당을 지역의 여당인 국민의힘 후보 공천이 당내 경선이 진행 중인 가운데 김은혜 분당구을 예비후보를 향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2일 성남시 분당구 미금역 사거리에 위치한 김은혜 분당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들은 김 예비후보를 향한 지지를 선언했다.

김은혜 후보를 지지하는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들이 22일 김 후보의 선거사무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은혜 후보를 지지하는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들이 22일 김 후보의 선거사무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모두 20명의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 대표로 지지선언문을 낭독한 안계일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장은 분당구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김은혜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라며 이길 수 있는 김은혜 예비후보가 최종 후보가 되어 본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둬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21대 국회에서 일명 1기 신도시 특별법을 최초 발의했고 대통령실에 근무하며 재건축 규제 완화를 위해 힘쓴 주인공이라며 분당에 필요한 부분을 잘 알고 있고 마을 곳곳을 누비며 주민과 소통할 사람이 바로 김 예비후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하루 전인 지난 21일에는 신태용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김은혜 분당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신 감독은 국회의원은 동네 골목대장을 뽑는 것이 아니다라며 당선 즉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는 사람은 김은혜 예비후보라고 말했다.

신 감독은 김 예비후보가 출마한 성남시와의 인연이 각별하다. 축구선수 시절 K리그 최초로 60-60클럽을 달성한 성남 일화 천마의 프랜차이즈 스타 선수였으며, 6대 감독을 역임하기도 했다. 이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거쳐 현재는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맡고 있다.

다음은 김은혜 후보 지지선언 참여한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 명단(20)

경기도의회 허재안 의장() 안계일 안전행정위원장() 이병열 의원() 장윤영 의원() 성남시의회 박권종 의장() 박은미 부의장() 강태식 의원() 김영발 의원()김윤정 의원() 김장권 의원() 김재노 의원 () 박광봉 의원() 박도진 의원() 박영일 의원() 이재호 의원() 이형만 의원() 정봉규 의원() 홍석환 의원() 홍용기 의원() 황영승 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