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3 (금)
이재명 후보 배우자 '황제 의전', 언제까지 침묵할 것인가?
상태바
이재명 후보 배우자 '황제 의전', 언제까지 침묵할 것인가?
  • 변준성 기자
  • 승인 2022.02.02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대리처방, 음식 배달, 아들 퇴원 수속 등 공무원들을 종 부리듯 한 것에 대해 이재명 후보 부부와 더불어민주당의 침묵이 계속되고 있다

국민의힘측의 김혜경씨에대한 맹렬한 비판이 귀에 따가울 지경이다.

국민의힘 선대본부 최지현 수석부대변인은 1일 김혜경씨에 대한 논평을 또다시 냈다. 최 대변인은 이제는 김혜경 씨가 종합병원을 방문할 때 경기도 공무원이 코로나방역을 위한 문진표를 대신 쓰고 허위로 출입증을 받은 사실까지 새로이 드러났다고 발표했다.

국민의힘 선대본부 최지현 수석부대변인 김혜경씨에 대한 논평을 또다시 냈다.
국민의힘 선대본부 최지현 수석부대변인 김혜경씨에 대한 논평을 또다시 냈다.

그러면서 자영업자들은 정부의 코로나 방역수칙을 지키느라 생업까지 위협받고 있고, 의료인들은 자신과 가족의 생명과 안전을 걸고 코로나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데, 김혜경 씨는 병원 출입시 방역법과 방역지침도 아랑곳하지 않는 백성들의 상전인가?”라고 비난을 서슴치 않았다.

최 대변인은 김혜경 씨와 아들이 병원 한 번 다녀오는데, 주차장소 물색, 코로나문진표 대리 작성, 퇴원 수속 등에 바삐 뛰어다녔을 경기도 공무원을 생각하니 화가 치밀 지경이라며 이쯤되면 평소 '황제 의전'이 어땠을지도 뻔하다라고 단언했다.

또한 배 모 사무관은 제보자인 7급 공무원에게 이재명 후보 부부가 탄 차량 앞을 쌩 지나갔다고 질책하며 내가 지금 이재명이랑 김혜경을 모시는 마음이 돼 있는지 그것부터 좀 장착을 해요. 어려워해야 해라고 말했다면서 이는 귀를 의심할 수 밖에 없다. 이재명 후보 부부가 탄 가마 앞에 얼쩡대면 경을 친다는 뜻인가. 조선시대 권세 있는 양반 행차에 훠이 물렀거라라고 하는 것과 같지 않은가?”라고 다그쳤다.

최 대변인은 “5, 7급 공무원으로부터 특급 황제 서비스를 받아 온 사람은 바로 김혜경 씨다라고 지적하고 본인 스스로가 이것이 진실이라는 사실을 잘 알 텐데, 왜 침묵하고 있나. 국민 혈세로 채용된 공무원들을 마음대로 부린 것이다. 국민들은 당연히 묻고 따질 권리가 있다고 강조했다.

더나가 배 모 사무관은 제보자인 공무원에게 이미 자신의 갑질에 대한 사과의 뜻을 밝혔는데 김혜경 씨 대리 처방, 대리 수속에 이어 대리 사과를 한 것인가?”라고 의심을 내려놓지 않았고 배 모 사무관은 성남시, 경기도 공무원 시절 같은 일을 했는데 앞으로도 터져 나올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닐 것으로 국민들께 즉시 사과하고 혈세로 지급된 공무원 월급은 김혜경 씨 사비로 반납해 주기 바란다고 충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